프로그램 소개
바이오/제약사 취업을 위해 여러분들은 어떤 준비를 하셨나요?
바이오/제약 산업은 우리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산업입니다.
하지만 잘못된 관행들에 의해 소중한 취업에 대한 정보들이 왜곡되어 전달되고 있습니다.
업계를 잘 이해하고, 바이오/제약 산업을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는다면
여러분들은 큰 취업의 기회는 물론 자신들의 커리어에 대한 궁극적인 로드맵도 그릴 수 있습니다.
지명이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대학연합 마케팅/영업 직무교육은
여러분들의 바이오/제약 산업의 성공적인 진입과 커리어의 완성을 자신합니다.
교육 구성 및 내용
교육 구성 및 내용 | 강사 |
---|---|
제약 의료시장의 이해 I – 의약품 개발과정을 통한 제약산업의 이해 | 현직자 |
제약 의료시장의 이해 II – 제약회사 구조 및 조직의 이해 / 제약 메디컬 부서의 이해 | 현직자 |
제약 회사 취업하기 – 취업에 필요한 취업 특강 및 자소서 작성법 | 현직자 |
약리학의 이해 – 의약품의 종류와 작용기전을 이해한다. | 현직자 |
의약품 마케팅의 이해 I – Treatment unmet needs와 의약품 마케팅의 이해 | 현직자 |
의약품 마케팅의 이해 II – 의약품 STP 전략의 이해 | 현직자 |
의약품 영업 전략의 이해 – Sales force effectiveness | 현직자 |
의료 전문가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I – 방문 시작에서 효과적인 화제 사용하기 | 현직자 |
의료 전문가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II – 설득적인 질문 기법과 이점 디테일링 | 현직자 |
의료 전문가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III - 반대 다루기와 실행 이끌어내기 | 현직자 |
의료 전문가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IV – 의료인 성향에 따른 접근법의 이해 | 현직자 |